권기선, 경북청장 학교폭력 근절 독립영화 제작 현장 격려 및 업무유공자 표창 수여!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9-20 09:42:17

권기선 경북청장은 학교폭력 근절 독립영화를 제작하고 있는 상주경찰서(서장 이창록)와 우석여자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제작진을 격려하고, 민·경 협력 유공자와 업무유공 경찰관에 대해 포상하였다.

권기선 경북청장은 9. 19. 10:40경 학교폭력 근절을 위해 제작중인 독립영화‘나비’촬영장인 상주우석여자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제작진과 출연진을 격려하였으며, 시내 모식당에서 간담회를 통해‘4대 사회악 근절을 선도하고 있는 상주경찰서에서 제작하는 학교폭력 독립영화를 통해 상주뿐만 아니라 경북 전체가 학교폭력으로부터 가장 안전한 지역이 될 수 있도록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어, 상주경찰서를 방문하여 어린이 교통질서 확립에 노력한 녹색어머니회 오진숙씨에게 감사장을, 선거사범단속 등 업무유공 경찰관 경사 이재훈과 윤상호 등 2명을 각 표창 격려하였다.

상주경찰서는 올 해초 독립영화‘전염병’을 제작발표 하였으며, 이번촬영 중인‘나비’는 두 번째 작품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