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cool)한 서장’,‘쿨(cool)한 사랑실천’
장훈욱 울진소방서장,‘사랑 나눔의 아이스버킷’행사 참여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9-23 22:46:38

[울진=백두산 기자] 울진소방서(서장 장훈욱)에서는 23일 오후 2시 본서 전정에서 소방서 직원들과 함께 하는 자리에서 루게릭병 환자돕기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장훈욱 울진소방서장,‘사랑 나눔의 아이스버킷’행사 참여

이 참여는 지난 18일 김상열 울진경찰서장의 장훈욱 울진소방서장, 이세진 울진군의회의장, 허정두 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의 3명 지목에 따라 흔쾌히 실시하게 되었다.

 장훈욱 울진소방서장은 루게릭환자와 가족분들에게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환우들과 함께하는 좋은 취지에 기분 좋게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관내 화재예방 및 안전사고 발생방지 본연의 업무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훈욱 울진소방서장은 다음 도전자로 장대중 울진군산림조합장, 김경철 울진국유림관리소장, 이원형 울진우체국장을 지목해 도전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스버킷 챌린지(얼음물 샤워)는 미국 루게릭병협회(ALS)에서 시작된 루게릭병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고 환자에게 도움을 주고자 진행하는 자선 모금 운동 캠페인으로, 얼음물을 뒤집어 쓸 때 근육이 위축되고 고통을 느끼는 것 같이 그들과 함께 아픔을 같이 한다는 뜻에서 비롯되어 캠페인에 참여한 도전자는 다음 도전자 세명을 지목하고 대상자는 얼음물 샤워를 하거나 루게릭병 관련  미국의 ALS에 100달러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