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새마을회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조진섭 | 기사입력 2014-09-24 06:00:00

경남 사천시새마을회(회장 안화영)는 세월호 참사로 연기된 “제4회 새마을의 날 기념식 및 한마음 체육대회”를 지난 24일 사천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내외 귀빈 및 새마을지도자 등 7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지역발전과 봉사활동에 노력해 온 새마을지도자의 화합과 제2 새마을 운동의 성공적인 다짐을 위해 개최한 이번 행사는 기념식을 시작으로 체육대회와 장기자랑, 축하공연 등이 펼쳐졌다.

안화영 사천시새마을회장은 기념사에서 “근면·자조·협동의 새마을 기본정신에 나눔·봉사·배려의 시대 정신을 더하여 더불어 잘 살아가는 공동체 구현에 적극 앞장서자”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제2 새마을운동의 활성화와 지역발전과 시민 화합에 기여하는 신뢰받는 봉사단체로서 거듭나자”고 밝혔다.

한편 사천시새마을회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의 집 고쳐주기, 독거노인 목욕봉사, 김장과 쌀 나눔행사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이동도서관과 나눔장터를 운영하고 자원재활용 운동에도 앞장서고 있는 지역의 대표적인 봉사단체로써 지역발전과 시민화합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