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함께 해요! 행복한 동행 청도군 다문화가족 어울림 한마당 행사 참가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9-29 09:56:23

청도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박충선)는 지난 9월 24일(수) 경산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4년 경상북도 다문화가족 어울림 한마당 행사에 참가하여 다문화가족들의 친목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경상북도 23개 시군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및 결혼이주여성이 함께한 2014 경상북도 다문화가족 어울림 한마당에서 청도군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결혼이주여성과 그들의 자녀로 구성된 팀으로 태권무를 선보여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또한 단체줄넘기 우승, 미션계주 준우승 등 우수한 성적으로 종합우승을 거뒀다.

모두가 한마음으로 몇 개월간의 연습과정을 통해 종합우승에 기염을 토하며 행복한 순간을 맞이했다.

베트남 출신 결혼이민여성 6명과 자녀 등 10명이 한 팀이 되어 태권무를 선보인 김미애(32)씨는 "지난 10개월 동안 하나하나 동작을 익히면서 태권도를 춤으로 승화하는 태권무를 배우는 것이 쉽지 않았다. 난생처음 아이들과 함께한 태권무 공연은 평생 잊지 못 할 추억이 될 것 같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다문화가족이 함께 어울려 살아가는 행복한 청도를 만들기 위해 다문화가족의 복지증진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단체사진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