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1회세계군인육군5종선수권대회 서포터즈 발대식
전세계 군인들의 화합·우정·소통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9-30 11:30:22

오는 10. 9~16일까지 경북 영천 제3사관 학교에서 열리는 “세계군인 육군5종선수권대회“ 서포터즈 발대식이 9월 30일 오후 2시에 영천시 시립도서관에서 열렸습니다.

국방부 ‘15년 문경 세계군인 체육대회 조직위원회 사무총장 (육)준장 이황규 주관으로 열린 발대식에서는 영천시 김종수 부시장을 비롯한 시민, 학생, 군인 스포터즈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회 성공적인 지원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한편 이번에 운용되는 스포터즈 지원단은 민·관·군이 통합하여 4,600여명이 활동하게 되며 영천시에서 인력 1,690여명, 상공회의소 차량 25대 등 지원할 방침이다. 참가자들은 각국 선수들의 경기간 응원을 하는 역할을 주로 수행하게 된다.

아울러, 참가자들은 민간외교관으로서 국가간 소통과 화합을 위한 가교의 역할을 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대회 성공을 위한 파수꾼이 되겠다는 신념으로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특히 조직위 기획부장 유상수 대령은 “행사의 성공을 위해 헌신, 봉사,친절의 자세로 최선을 다해 감동을 주는 지원 활동을 펼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