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직장협의회 노사상생화합을 워크숍 및 현장체험 연수대회 가져...
김정욱 | 기사입력 2014-10-01 10:37:17

청도군공무원직장협의회(회장 이대호)는 지난 25일부터 3일간 직협출범이래 처음으로 문경에서 50여명의 임원.대의원이 참가한 가운데노사상생화합을 위한 워크숍 및 현장체험 연수행사를 다녀왔다.

연수대회 첫날, 강현정 강사의 급변하는 행정환경에 맞춘 C.S친절 감성교육을 시작으로 공무원 연금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인식을 돕위해 석현정 강사의 생생한 강좌를 비롯하여 화합 한마당행사 및 이튿날 문경의 힐링 문화탐방 및 클레이 사격등 현장 체험학습을 가졌다.

처음 갖는 연수대회인 만큼 직원이 신명나고 활기찬 직장분위기 조성으로 지역주민에게 행복지수를 더 높이는데 일조하자는 다짐으로 참여자들로부터 시종일관 큰 호응속에서 마무리 됐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연수 첫날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직협 연수대회에 방문하여 직장의 화합도 다지고, 나아가 모든 군민이 행복해 하고 역동적인 민생청도 구현에 직협과 함께 나가자고 다짐하며 그것이 바로 우리군정을 위하는 길이라고 말했다.

이대호 직장협의회장은 직협임원과 대의원 연수대회를 통해 개인의 발전은 물론 노사간의 화합분위기 조성과 직장상호간 신뢰를 도모하고 군민에게 더 나은 품격높은 봉사를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노사상생화합_연수대회_다녀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