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4차 경남·울산지구 청년회의소 회원대회 거창군에서 개최
경남·울산지구 37개 로컬 청년회의소 화합한마당 행사 열려
김명숙 | 기사입력 2014-10-01 14:08:29

제44차 경남·울산지구 청년회의소(지구회장 이상엽)가 지난 27일경남·울산지역 37개 청년회의소 로컬 회원 2,000여명이 모인 가운데 거창군 스포츠파크에서 개최되었다.

이 행사는 경남·울산지구 청년회의소의 화합과 우의를 다지고, 그동안 지구발전을 위해 노력한 회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매년 열리는 행사로 올해는 거창군 통합축제인 “거창한마당축제” 기간 동안 같은 장소에서 열려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회원대회에서는 김태호 한국청년회의소 회장과 각 지구회장단이 참석하였으며, 내빈으로는 이홍기 거창군수, 신성범 국회의원 등 거창지역 기관장과 국회JC동우회장인 정갑윤 국회부의장과 이병희 경남도의회 부의장, 하학열 고성군수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어 주었다.

시상식에서는 최우수롬상을 함안청년회의가 차지하는 등 다양한 분야의 회원들에게 격려하는 자리가 만들어 졌으며, 걸그룹 “루비”, DJ DOC가 출연, 축하공연을 펼쳐 거창군민과 청년회의소 하나되는 자리가 되었다.

특히 이번 회원대회는 거창한마당축제 기간동안 함께 열려 볼거리, 먹거리를 회원들에게 제공하여, 대회의 시너지 효과를 높였으며 2,000여명의 회원 가족들이 거창군을 방문하여 거창 지역 경제활성화와 홍보효과도 높여 지역과 단체와의 상생하는 우수사례로 평가받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