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정원에서 펼쳐지는 풍성한 가을밤의 콘서트
오는 10월 3일 순천만정원 잔디마당에서 ‘가요사랑 콘서트’ 개최
임종문 | 기사입력 2014-10-01 15:18:53

순천시민과 함께하는 가을밤의 콘서트가 오는 10월 3일 저녁 7시, 순천만정원 잔디마당에서 열린다.

‘순천만정원으로 떠나는 가을여행’이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날 행사는 가요사랑 콘서트에 14명의 유명 트로트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싱그러운 가을을 맞아 트로트의 진수를 선보일 가요사랑 콘서트‘는 I-net TV윤경화 MC의 재치있는 사회로 진행되며, ’네 박자‘의 송대관, ’당돌한 여자‘의 서주경, ’땡벌‘의 강진, '칠갑산’의 주병선 등이 출연하여 3시간의 열정적이고 화려한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이번 가요사랑 콘서트 관람을 위하여 당일 오후 6시부터 순천만정원의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밤에 아름다운 정원에서 펼쳐지는 멋진 콘서트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다함께 즐기고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특히 많은 관객들로 행사장 주변 혼잡이 예상되는 만큼 대중교통을 이용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10월 말에는 클래식 음악을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친숙한 동화극 형식으로 진행되는 어린이 오페라 특별공연<피아노의 숲-비밀의 정원>이 예정되어 있어 깊어가는 가을, 순천만정원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