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가을 향 가득 머금은 10월 블루로드 달맞이 여행 개최”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0-03 01:41:31

오는 11일 오후 5시, 창포해맞이축구장

[영덕=백두산 기자] 영덕군(군수 이희진)은 오는 11일 오후 5시 영덕군 영덕읍 창포리 해맞이축구장 주차장에서 ‘영덕블루로드 달맞이 10월 여행’을 개최할 예정이다.

영덕군 “가을 향 가득 머금은 10월 블루로드 달맞이 여행 개최”

산 곳곳에서 형형색색 단풍이 완연한 자태를 뽐내는 10월 중반에 펼쳐지는 블루로드 달맞이여행은 70회를 맞아 영덕로타리클럽(회장 김경호) 주관으로 운영된다. 달맞이 여행 출발지점인 주행사장에서는 바람개비․한지전등 만들기와 제기차기․투호던지기 등의 민속놀이 체험과 함께 옛 추억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달고나 체험도 준비되어 있다.

은은한 달빛과 함께 떠나는 달맞이 여행코스는 창포해맞이축구장을 출발하여 비행기전시장, 생태연못 및 출렁다리를 지나 사진 찍기 좋은 명소, 신재생에너지전시관을 통과한 후 다시 출발지점인 해맞이축구장으로 돌아오는 4km 코스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산행을 마치고 돌아오면 주행사장에서는 옛 추억에 잠길 수 있는 달빛음악회와 함께 여행 후의 출출함을 채울 수 있는 먹거리센터와 지역의 우수특산물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야간장터도 운영된다.

영덕군은관계자는 “도시의 답답한 일상을 싹 잊게 해줄 영덕블루로드 달맞이 여행에 참여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맘껏 즐기고 깊어가는 가을밤의 아름다운 추억도 만들고 돌아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영덕군 “가을 향 가득 머금은 10월 블루로드 달맞이 여행 개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