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고령군수기 배구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4-10-06 17:48:40
[고령=이승근 기자] 고령군(군수 곽용환)에서는 10월 5일(일) 다산초등학교 강당에서 『제3회 고령군수기 배구대회』를 개최하였다.

고령군체육회가 주최하고 고령군배구협회 주관으로 읍‧면체육회(고령, 덕곡, 운수, 성산, 다산), 배사모, 별로회, 다산자방대, 다산배구회, 성주배구회, KTB 등 총 11개팀 120여명이 참여하여 배구 동호인들의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였다. 본 경기에는 8개팀이 참가하여 A,B조로 나누어 각조 1, 2위가 4강전, 결승전을 벌여 우승을 가렸다. 그리고 나머지 3개팀(다산배구회, 성주 배구회, KTB)은 클럽간 번외경기를 치루어 동호인들간의 기량을 겨루 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대회사를 통해 “배구 종목의 저변확대로 생활체육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하고, 동호인들간의 친목을 더욱 돈독히 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의 결과는 우승 고령읍체육회, 준우승 별로회, 3위 다산자방대, 최우수선수상은 고령읍 강병철선수가 차지하였으며 우승팀에게는 우승기와 트로피, 상장이 수여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