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부부 행복학교 ’ 개최
또 다시 꽃피우는 우리 부부의 청춘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0-06 23:05:13

[울릉=백두산 기자] 울릉군(군수 최수일)은 행복한 농촌가정 육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부부 행복학교’를 농업인 부부, 다문화가정 부부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일과 2일 양일간 대아리조트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

또 다시 꽃피우는 우리 부부의 청춘


또 다시 꽃피우는 우리 부부의 청춘



이번 행사는 KBS 아침마당의 부부행복 강사로 활동한 이병준 참행복교육원 부부가 함께 참여하는 강의를 어색해했던 참가자들도 전문적인 지식을 통한 부부관계의 진단과 친밀함을 다지는 다양한 레크레이션을 통해 점차 마음을 열고 하나가 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박정애 생활개선회장은 “이번 행사가 아내와 남편에게 서로 감사하고, 자식을 잘 키운 것에 대해 서로 칭찬하며, 마음속에 상처가 된 것을 풀어내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최수일 울릉군수는 “가정의 행복을 위해서는 제일 먼저 부부가 행복해야 하는데 ‘부부 행복학교’를 통해서 서로를 더 잘 이해하고 부부간 친밀감이 더 깊어져서 농촌가정이 굳건히 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다시 꽃피우는 우리 부부의 청춘


또 다시 꽃피우는 우리 부부의 청춘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