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의 건강! 학생 사랑의 실천입니다.
-제31회 교육장기 교직원 한마음 테니스 결선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4-10-09 17:14:22
[상주=이승근 기자] 상주교육지원청(교육장 백만흠)은 2014년 10월 8일(수) 14시부터 상주시립테니스장에서 관내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교육장기 교직원 한마음 테니스대회 결선대회를 개최하였다.
교직원 상호간의 친목과 건강증진을 통하여 상주교육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실시한 이번 대회는, 각 학교를 대표하는 초․ 중․고․특수학교, 상주도서관 등 30여팀, 300여명이 참석하여 소속팀의 명예를 위하여 열띤 경쟁을 펼쳤다.

초등부와 중등부로 나누어 실시한 이번 대회는 예선전을 방과후에 조별로 실시하고, 결선리그를 10월 8일(수) 14시부터 개최함으로서 출전 학교로부터 ‘학생들의 수업권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바람직한 경기 운영 방법’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백만흠 교육장은 대회사를 통하여 “테니스 대회를 통하여 상주지역 교육발전을 위하여 함께 고민하고, 인근학교와의 교류를 통하여 친목과 건강을 증진하며, 선생님의 건강이 학생 사랑을 실천"임을 강조하였다.

초등부 우승 : 옥산초, 외남초 연합팀

초등부 준우승 : 사벌초, 중동초 연합팀

중등부 우승 : 상주여고

중등부 준우승 : 상산전자고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