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파머’ 이시언, 버킷리스트 보며 서러움에 눈물!
‘모던파머’ 이시언, 평범한 사랑을 꿈꾸는 그의 버킷리스트, 과연 이루어 질 수 있을까??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0-20 09:12:33

멤버들은 한철의 시한부 선고 몰라

[울릉=백두산 기자] 지난 토요일 첫 방송된 SBS TV 새 주말극 모던파머’(극본 김기호, 연출 오진석)에 출연 중인 배우 이시언이 극 중에서 서러운 눈물을 보여 시청자들의 마음을 짠하게 했다.

(사진제공=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

 

배우 이시언은 이번 드라마에서 연애 한번 하지 못하고 도시에서 바쁘게 일만 하느라 몸과 마음이 모두 썩어버린 27살 청년 한철역을 연기한다.

이 날 한철(이시언 분)은 혼자 약을 챙겨먹으며 자신의 신세를 한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평소보다 유난히 민감한 듯한 한철의 태도에 민기(이홍기 분)는 의아해 하지만 한철은 자신이 시한부 선고를 받았음을 멤버들에게 아직 알리지 않는다. 늦은 밤 수돗가에 앉아 핸드폰에 적어 둔 버킷리스트를 보게 된다.

한철의 버킷리스트에는 알콩달콩한 연애를 꿈꾸는 순수한 마음이 가득했다. 연애 한 번 못해보고 죽어야 하냐는 한철의 신세 한탄이 쓸쓸한 밤의 정취에 묻어났다.

막장을 덜어내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무공해 리얼 드라마 모던파머는 매주 토,일 저녁 845SBS에서 방송된다.

<!--[if !supportEmptyParas]--> <!--[endif]-->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