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공연장 습격사건 더 하우스콘서트 관객, 무대 위에 앉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4-10-22 19:11:34
[군위=이승근 기자] 군위군은 10월 문화가 있는 날인 10월 29일(수)에 무대와 객석이 하나가 되는 더 하우스콘서트를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하우스콘서트란 객석과 무대의 경계가 없는 작은 공간에서 연주자와 관객이 어우러지는 공연을 뜻하며, 관객들이 객석이 아닌 무대 위에 안장 공연을 관람하는 것은 가장 큰 특징으로 가진다.

관객들은 그간 멀게만 느껴졌던 아티스트와의 심리적·물리적 거리를 좁히고 온 몸으로 음악을 체험하며 연주자와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할 수 있는 즐거운 음악적 경험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 하우스콘서트에선 피아니스트 채문영씨 연주로 60분간 모차르트와 쇼팽을 만날 수 있다.

군위군은 지역민들에게 새로운 문화를 선보이고자, 2014년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문화가 있는 날 특별프로그램인 더하우스콘서트를 개최하였다. 본 공연의 관람료는 무료이며 초청권은 선착순 80매이니, 공연문화를 즐기는 지역민들은 서둘러 신청하여야 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유사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

(www.gunwiart.go.kr) 또는 054)380-6871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