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 모두가 함께하는 제49회 영덕군민체육대회 개최
오는 31일 영덕군민운동장에서 화합과 소통을 위한 한마당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0-22 23:38:21

[영덕=백두산 기자] 영덕군(군수 이희진)이 주최하고 영덕군체육회가 주관하는 49회 영덕군민체육대회가 오는 319개 읍면 주민과 출향인이 참석한 가운데 영덕 군민운동장에서 펼쳐진다고 밝혔다.

오는 31일 영덕군민운동장에서 화합과 소통을 위한 한마당.

이날 육상을 포함해 축구, 씨름, 족구, 줄다리기, 꼬리물고달리기, 협동바운드, 공굴리기, 열차경기, 단체줄넘기, 노인게이트볼 등 총 11개 종목에서 9개 읍면간의 경기를 통해 화합과 소통의 한마당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민선 6기를 맞아 군민과 함께하는 의미로 개회식 무대를 운동장에 설치하고 9개 읍면의 특색 있는 입장식을 연출하여 군민 모두가 즐기는 볼거리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올해 대회는 지난대회와 달리 족구장과 씨름장을 운동장 내에 설치해 그야말로 군민체육대회의 열기가 어느 때보다도 높을 것으로 예상 된다. 영덕 체육발전에 애쓴 체육인의 긍지를 높이기 위해 자랑스런 체육인상도 새로 만들어 그 의미를 더했다.

영덕군 관계자는 군민이 건강해야 영덕군 발전을 이끌 수 있다. 승부를 떠나 모든 군민이 함께하고 협력하는 흥겨운 화합의 잔치를 만들어 신도청 시대, 변화하는 영덕건설을 앞당기는 계기로 삼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오는 31일 영덕군민운동장에서 화합과 소통을 위한 한마당.
오는 31일 영덕군민운동장에서 화합과 소통을 위한 한마당.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