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환 작가와 함께한‘감성충전 북콘서트’성료
아산도서관, 낭만과 음악이 있는 감성충전 북콘서트
김형태 | 기사입력 2014-11-10 17:42:16
[아산=김형태기자]
사진제공_아산교육지원청
아산도서관(관장 박재명)은 8일(토) 아산지역 학부모 및 학생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탄길 이철환 작가 & 책을 노래하는 북뮤지션 서율밴드가 함께하는‘감성충전 북콘서트’를 성황에 마쳤다.

이번 북콘서트는‘책의 노래 서율’의 감미로운 선율을 시작으로 이철환 작가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수 있도록 구성되어 졌으며, 현직교사 및 인근 중학교 독서회 학생, 학부모 등 지역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작가의 미니강연, 참여자가 함께하는 북토크 등 두시간 동안 화기애애하게 진행되었다.

이철환 작가의 대표작인‘연탄길’은 일본, 중국, 대만에도 수출되고 있으며,

뮤지컬로 만들어진 대표적인 스테디셀러이다. 또한 고등학교 문학교과서에도 실렸으며 2000년부터는 책 수익금을‘연탄길 나눔터 기금’을 통해 취약계층을 후원하고 있다.

아산도서관(관장 박재명)은“이번 북콘서트를 통해 가족들간에는 따뜻한 위로의 시간과 청소년들에게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