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복지지원단 ‘후원자의 날’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4-11-18 20:19:55
[칠곡=이승근 기자]  칠곡군 희망복지지원단은 2012년 4월 발족이후 연계된 후원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지난 18일 교육문화회관 소공연장에서 ‘후원자의 날’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통합사례관리사업 및 공공과 민간자원의 협력으로 실시한 다양한 복지사업의 추진결과와 성과에 대한 공유 및 홍보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후원의 보람과 지역의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식전공연으로 왜관 섹소포니아 동호회 연주에 이어 희망복지단 성과홍보물 동영상 상영, 칠곡군수 감사패 전달 등이 진행됐다.

칠곡군 희망복지지원단장(배상수)은 “오늘 행사를 계기로 복지취약계층의 탈빈곤 예방을 위해 다양한 욕구가 필요한 위기가구를 발굴하고, 지속적인 상담 및 모니터링으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해 대상자의 복합적 욕구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나눔은 가장 행복한 투자이며, 그런 나눔을 직접 실천하는 후원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나눔 문화 활성화에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