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문화컨텐츠 사업 최종발표회 성료
청소년들의 '꿈'에 대한 주제로 다양하게 구성된 무대 선보여
유은하 | 기사입력 2014-11-20 16:25:04

[천안=유은하 기자] 금년 3월부터 11월까지 약 9개월간 진행된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2014년 문화컨텐츠 사업은 지난 15일 토요일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원장 박철웅) 대강당에서 청소년들의 '꿈'에 대한 주제로 최종발표회를 진행했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2014년 문화컨텐츠 최종발표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사진=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문화컨텐츠 사업은 장기간 운영되는 사업으로 청소년들의 자아존중감 및 사회적응력을 향상시켜 미래 사회의 참된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관내 학교와 연계하여 매년 운영되고 있다.

이번 최종발표회는 청소년들의 '꿈'에 대한 주제로 진행됐으며 초·중·고등학교 시기에 경험하게 되는 상황들을 다양하여 구성하여 ▲드림스케치 ▲하모니 ▲그랜버드 등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드림스케치는 초등학교 시절 꿈 많은 시기를 연극과 영상으로 제작한 작품이며, 하모니는 방황하는 중학생들이 북을 통해 청소년기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그랜버드는 고등학교 시기에 미래의 꿈에 다가가기 위한 몸짓을 치어댄스로 표현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