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당신을 위한 노래” 음악공연 개최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1-20 23:40:07

[울릉=백두산 기자] 울릉군은 오는 22일 울릉한마음회관에서 당신을 위한 노래음악공연을 연다고 밝혔다.

울릉군, “당신을 위한 노래음악공연 개최.

한국을 대표하는 국악과 클래식 연주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펼치는 이번 공연은 문화 인프라 및 접근성이 부족한 지역을 중심으로 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예술의 접근성 확보 및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전망이다.

당신을 위한 노래는 한국을 대표하는 연주가(클래식, 국악)들이 지역주민을 직접 찾아가 음악을 들려주는 공연이다. “당신을 위한 노래는 연주자들과 주민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지역 간의 문화 격차를 해소하고 문화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뜻 깊은 공연이다.

아르코예술순회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이번 울릉공연에서 해금의 디바 강은일 및 음악그룹 해금플러스가 품격 높은 연주로 크로스오버음악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최수일 울릉군수는 “<당신을 위한 노래>는 단순한 공연을 넘어 감동과 재미, 그리고 희망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고, 대도시의 공연장에서 보는 듯한 무대와 출연진으로 주민들의 문화 소외감을 해소하고 관객과 출연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르코순회사업이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복권기금을 재원으로 국민들이 일상에서 쉽게 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전국을 찾아다니는 사업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