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새마을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전개
- 11.18(화)~11.21(금) 논공읍 달성군새마을회관 마당, 100여명 참석 -
이승근 | 기사입력 2014-11-23 12:11:40
 [대구=이승근 기자] 달성군새마을회(회장 손중헌)는 11월 18일부터 21일까지 논공읍 금포리 달성군새마을회관 마당에서 남‧여 새마을 지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김장나누기 행사는 이웃의 어려움을 지역민의 힘으로 해결해가는 주민 참여형 사업의 일환으로 달성군새마을회에서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금년에도 배추 5천포기로 김치를 담궈 독거노인, 장애인가정 등 소외계층 1천여 세대에 전달한다.

김정순 달성군새마을부녀회장은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통해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달성군새마을회에서는 헌옷 모으기, 휴경지 경작, 폐비닐 수거 등을 통한 수익금으로 사랑의 맛바구니 운동을 전개하는 등 이웃간의 사랑나눔으로 행복한 달성을 만들어가는 데 큰 힘을 보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