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소방서, 소방상식 낱말 이벤트 당첨 추첨
박정도 | 기사입력 2014-12-03 18:20:04

횡성소방서(서장 이병은)는 3일 10시 소방서 소회의실에서 2014년 소방상식 낱말퍼즐 이벤트 당첨자 추점을 진행했다.(사진제공=횡성소방서)

[횡성=박정도 기자] 횡성소방서(서장 이병은)는 3일 10시 소방서 소회의실에서 2014년 소방상식 낱말퍼즐 이벤트 당첨자 추점을 진행했다.

소방상식 낱말퍼즐 이벤트는 사이버 공간(횡성소방서 홈페이지)을 통하여 청소년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지역 안전문화 조성 및 안전을 사고할 수 있는 습관 확산을 위해 관내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추진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전체 151명이 응모자 중 정답자 128명을 선별한 뒤 20명을 추첨하였으며, 당첨자에게는 간이청정소화기를 각 학교별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병은 횡성소방서장은“금번 이벤트는 어려서부터 화재 등 각종 재난에 대한 학습을 통하여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횡성군민 모두가 겨울철 화재예방에 적극 동참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