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4-12-10 17:30:42
[대구=이승근 기자] 달성군(군수 김문오)에서는 지난 9일 군청사 앞마당에서 ‘2014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달성군종교인지역발전협의회 주관으로 열렸으며, 김문오 달성군수, 달성군종교인지역발전협의회 회원, 각 종단 신우회 회원 등 150여명이 참여해 트리 점등을 축하했다.

행사는 임석환(스테파노) 신부, 유가사 호암스님, 사랑의 교회 현영일 목사의 성탄축하 메시지와 대곡성당 성가대의 캐롤합창 순으로 진행하며, 성탄 트리에 불을 밝혔다.

김문오 군수는 “아기 예수의 사랑의 불빛이 온 누리에 가득하시길 빌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전하는 따뜻한 연말연시를 기원한다"는 성탄 축하의 뜻을 전하면서,

“달성군 종교인지역발전협의회가 점등식을 맞아 종교를 초월해 마음을 모으듯, 19만 군민 모두가 달성의 발전과 내일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손잡고 정진하기를 염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달성군종교인지역발전협의회는 지난 2013년 6월 23일 전국 최초로 구성되어 종교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있으며, 달성군 관내 기독교, 천주교, 불교 종단의 15명이 임원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달성군청 각 종단 신우회 회장이 간사를 맡아 종교인 상호간 친목과 이해증진뿐만 아니라 달성군의 발전과 평화를 위해 협력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