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상천 특산물판매장 준공
남기봉 | 기사입력 2014-12-12 14:04:56

[제천=남기봉 기자] 충북 제천시가 지난 7월에 착공해 총사업비 5억원이 투입된 ‘상천특산물판매장’ 재건축 공사 준공식이 12일 오전10시 상천리 현지에서 개최됐다.

▲ 이근규 제천시장이 상천리 특산물 판매장 준공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상천 특산물 판매장 재건축 사업은 기존 상천휴게소의 낙후된 시설을 정비하고 판매장과 화장실로만 이뤄졌던 구조에 전체를 리모델링하고 식당을 추가했다.

‘상천 특산물 판매장’ 재건축 사업은 아름다운 청풍호반의 풍경을 활용한 체류형 관광지를 조성을 목표로 하는 금수산 생태 휴양지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제천시는 지역을 방문한 관광객이 지역민과 소통하며 휴식을 취하고,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구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이번 사업이 제천의 우수한 농특산물 홍보와 지역민의 소득 증진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준공식에는 사물놀이와 가수 김진권 씨가 ‘상천리’를 주제로 작곡한 신곡인 ‘금수산 상천길’ 발표와 사업추진에 힘쓴 이들을 위한 감사패와 꽃다발 증정, 오찬 등이 마련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