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교육지원청‘2015년 새해 다짐식’개최
이제길 교육장 등 영주시 휴천동 소재 충혼탑 참배
김정욱 | 기사입력 2015-01-04 20:24:03
[영주=타임뉴스]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교육장 이제길)은 2일 을미년 새해를 맞이하여 전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3층 대회의실에서 새해 다짐식을 갖고 한 해 업무를 시작하였다. 이날 다짐식은 1. 1.일자 인사이동에 따른 직원 소개, 교육장 신년사, 제27회 ‘Best Worker’ 시상 및 직원 상호간의 새해인사로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에 앞서 이제길 교육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들은 조국을 위해 희생한 호국영령의 넋을 기리고 나라사랑의 정신을 함양하기 위해 영주시 휴천동 소재 충혼탑을 참배하며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새해 다짐식에서 직원들은 정부3.0의 가치에 발맞추어 청사를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친절·봉사행정을 구현하고, 맡은 바 업무를 공정하고 청렴하게 처리하여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교육지원청이 될 것을 다짐하였다.

이제길 교육장은 “꿈과 끼를 지닌 행복한 선비 육성의 기치 아래 영주교육이 더욱 도약하고 발전할 수 있는 새해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학생들이 저마다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행복한 교육현장이 될 수 있도록 우리 함께 노력하자."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