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홍성읍, 주민 민원 건의사항 해결 척척
군수 마을 순방시 건의사항 등 생활민원 사업 신속 해결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1-18 14:30:09
[충남=홍대인 기자] ‘따뜻하고 친절한 읍정’으로 매일 아침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홍성읍(읍장 조승만)이 이번에는 신속하게 민원을 해결하고 있어 주위의 반응이 뜨겁다.

읍은 지난 12일 김석환 홍성군수가 마을단위 민생현장을 방문하는 자리에서 마을주민 건의 사업 5건의 생활민원사업을 조 읍장이 관련 직원과 현장 확인 후 19일 일괄 마무리했다.

김석환 홍성군수가 마을단위 민생현장을 방문한 자리에서 농작물 경작시 접근성 편의를 위해 주민이 ▲ 학계1리 마을안길 혼합석 포설 ▲ 소향1리 마을회관 계단보수 공사 등 총 5건을 건의했다.

주 1회 이상 노인회관 방문 등 마을주민과 현장과 감성 행정을 본격 추진하고 있는 조 읍장은 “주민과의 만남을 지속적으로 확해 민원 불편사항 즉각 해소를 통한 명품 행정 서비스 구현에 온 행정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강○○(학계1리 거주)씨는 “주민 불편사항을 건의한 지 불과 며칠사이에 신속하게 처리를 해 주는 것을 보며, 읍장님을 비롯한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면서, 읍을 위한 일이라면 앞장서서 나서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