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하키협회 13대 회장 이·취임식
- 하키인구의 저변 확대와 비인기 종목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 -
남기봉 | 기사입력 2015-01-18 18:07:28

[제천=남기봉 기자] 충북하키협회장 이·취임식이 오는 19일 열린다.

▲ 제13대 충북하키협회장 장진호.  
충북하키협측은 1월 19일 충북 제천시 하나웨딩프라자 회의실에서 "제13대 충북하키회장(장진호 53) 이·취임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19일 충북하키정기총회 박수진 부회장 및 이사진 인원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 모임에서는 이·취임식 당일 행사 점검을 비롯, 신규 사업계획, 대회출전 및 격려지원금 계획 등에 대한 논의도 함께 이뤄졌다.

 장 회장은 "충북하키협회가 더 나은 성장과 발전, 선수 건강증진을 통한 삶의 질 향상, 하키 단체로서의 모범적인 성적을 남길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제 13대 회장 이·취임식에 하키 동호인들이 많이 참가해 축하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13대 충북하키협회를 이끌고 갈 장진호(변호사)은 남천초,동중,제천고(총동문회 부회장),성균관대를 졸업하고 새정치연합 충북도당 창당준비위원장, 충북도 하키협회 부회장을 역임했으며 가족관계는 부인 남미라 슬하에 1남2녀 이며 취미는 등산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