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하지 않은 여자들’ 캐스팅 확정! 이번엔 채시라 ‘훈남 남편役’
채시라의 따도남으로 돌아온다! ‘따뜻한 도시 남편’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1-20 11:48:10


[삼척타임뉴스=이수빈기자]배우 박혁권이 SBS 월화 <펀치>에 출연 중인 KBS 새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캐스팅 확정소식을 알리며 대세배우 반열에 올랐다.

KBS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극본 김인영/연출 유현기/제작 IOK 미디어)은 뜨거운 피를 가지고 있는 한 가족 3대 여자들이 인생에서 그들을 아프게 했던 사람들과 다시 재회해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그리며 그 속에서 성공, 사랑, 행복을 알아가 진정한 삶의 의미를 찾아가는 좌충우돌 가족 성장극이다.

배우 박혁권은 극 중 ‘김현숙’(채시라 분)의 남편 ‘정구민’역으로 대기업 마케팅 팀장에 우직하고 자상하며 가족을 지극히 생각하는 따뜻한 도시 남편으로 등장한다. 또한 사랑하는 현숙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애쓰는 순애보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현재 방영 중인 SBS 월화드라마 <펀치>에서 악역검사로 확실한 연기내공을 보여주고 있는 박혁권이 KBS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서 훈훈하고 착한 남편으로 돌아오면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갖춘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박혁권은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가족에 대한 이야기이니만큼 실제로 주변에서 본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생활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드라마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KBS <왕의 얼굴>의 후속으로 2월 중 첫 방송되는 KBS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은 <공부의 신>, <브레인>, <내 딸 서영이>등을 연출한 유현기 PD와 <메리 대구 공방전>, <태양의 여자>, <적도의 남자> 등을 집필한 김인영 작가의 첫 의기투합 작품이다.

▲ 사진제공=가족액터스,前 김희애의 남자 박혁권, KBS 수목 <착하지 않은 여자들> 채시라의 남자로 캐스팅 확정! ‘기대감 폭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