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 샛강 시민들의 휴식공간으로 조성하자!
- 지산 샛강 생태보전회 정기총회 개최 -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1-22 20:27:01
[구미=이승근 기자] 지산동(동장 이성수)에서는 1월 21일 11:00 지산동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윤창욱 경북도의회부의장, 정하영 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 손홍섭, 박교상 시의원과 샛강 생태보전회(회장 최상만)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4년 활동상황 및 결산보고, 2015년 사업계획 설명에 이어 생태공원 조성을 위한 그동안의 사업내용과 2015년도 사업 투자계획 설명을 듣고 토의의 시간을 가졌다.

금년 사업이 마무리되면 시민들의 힐링공간으로 재탄생 할 지산 샛강은 그동안 회원들이 환경보전을 위하여 노력한 결과이며, 그동안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을 갖고 노력하자는데 의견을 모았다.

이성수 지산동장은 지산샛강 생태공원의 조성에 많은 관심과 애착을 가지고 협조를 아끼지 않는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 샛강 생태습지 조성공사가 완료되면, 아름다운 연꽃단지 조성, 둘레길 등 탐방로 주변정비로 접근성이 가장 좋은 장점을 살려, 구미시민의 휴식처이며, 힐링 공간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면서, 샛강 생태보전회 회원들의 단결과 관내 기관단체와의 유기적인 협조체제로, 지산샛강이 반드시 구미의 명소로 태어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