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혁신도시 건축공사 안전 “이상 무”!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1-22 20:41:34
[김천=김이환 기자]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지난 20일 김천혁신도시의 건축이 본격적으로 시행됨에 따라 민간 대형건축물 시공 관계자와 시청 복합민원원스톱상담실에서 회의를 개최했다.

주요 회의내용은 최근 철근자재를 빼돌려 범죄수익을 배분한 횡령사범을 적발하였다는 언론보도와 관련하여 각종 부실공사 및 예기치 않은 안전사고를 사전차단하기 위해 품질시험과 검측 및 안전점검을 철저히 해줄 것을 당부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들어 공사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날 참석한 건축현장의 소장 및 감리단장은 철저한 품질시험으로 불량자재의 반입이나 불량시공이 되지 않도록 하고, 또한 안전 매뉴얼을 준수하여 안전사고 발생 제로화로 건설에 차질이 없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용수 종합민원처리과장은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하여 작은 못 하나라도 지역제품을 사용하여 지역업체와 상생 협력 방안을 강구하고, 명품혁신도시가 될 수 있도록 공사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