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서예연합회.2015 가훈 써주기 행사 펼쳐
족자비 수익금.경주시 장학회 장학기금으로 기탁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1-24 08:29:50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경주 서예 연합회(회장 임태빈)에서는 가훈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수익금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으로 기탁하고자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시청 민원봉사사실에서 ‘2015 가훈 써주기’ 행사를 갖는다“고 밝혔다.

경주 서예연합회에서는 가훈 써주기 이벤트를 통해 가족의 유대와 화목을 도모하고 옛 성현들의 지혜를 들여다보며 올바른 인성과 건전한 의식 배양 등으로 밝은 사회를 선도하기 위해 자리가 만들어졌다“말 했다.

또한 가훈을 족자에 직접 써보는 체험이 마련되어 있는데 화선지 등은 무료로 제공되며 족자비는 건당 10,000원이다.

모금된 족자비 전액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재)경주시장학회 장학금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임태빈 회장은 “가정마다 가훈을 두어 가족이 가지는 의미와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으며 붓글씨를 직접 써 봄으로서 가정과 사회생활에서 지켜야 할 바른 생활 태도를 함양하고 스스로를 수양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당부했다고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