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더 그릴 ‘화덕피자’
박정도 | 기사입력 2015-01-25 20:01:51

[정선=박정도 기자] 하이원리조트 '더그릴' 화덕에서 만들어지는 피자가 추운겨울 고객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더그릴에는 바닷가재, 안심스테이크, 제철해산물 등 신선한 재료가 토핑된 6가지 종류의 피자가 있다.

더그릴에서 구워지는 피자의 특징은 도우를 만들 때 이탈리아산 세몰리나 밀가루를 혼합해서 숙성시킨다. 이 도우를 250도 화덕에서 5분 내외로 굽기 때문에 도우의 바삭함이 입안에 그대로 전해진다.

세몰리나는 일반 밀가루보다 거친 입자를 가지고 있는 밀가루로 단백질이 풍부하고 소화가 잘되는 것이 특징이며 파스타를 만들 때 주로 사용되는 노란색을 띄는 밀가루다.

토핑치즈도 피자종류에 따라 까망베르, 모짜렐라, 슈레드, 임실 치즈 등 다국적 치즈를 혼합해 사용하고 있어 특색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더그릴에서는 328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피자와 샐러드바를 함께할 수 있는 메뉴를 준비하고 고객맞이에 나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