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동부경찰, CCTV로 취약지의 불을 밝히다.
이승언 | 기사입력 2015-01-29 16:00:49

박명수 서장 취임이후 발빠른 범죄 사전 예방에 힘써

【오산타임뉴스 = 이승언】 화성동부경찰서(서장 박명수)는   오산 U-CITY 관제센타를 방문하여 범죄취약지역에 대한 CCTV중요성을 적극강조하고, 살기좋은, 안전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적극 노력하기로 했다.

▲ 박명수 서장 유시티방문

‘15. 1. 29(목). 11:00경 화성동부경찰서장은 관내 CCTV 관제센타인 오산 U-CITY센타에 방문 하였다.

이날 방문은 시민이 안전한 치안환경 유지를 위한 현장점검의 일한으로 ,「범죄취약지」를 CCTV라는 “등불"로 환히 밝혀 “안전한 도시"를 만들자는 취지에서 이뤄진 것이다.

오산시에서는 15. 1월 현재 1,152대의 CCTV를 설치 운영중에 있으며 금년에도 200만화소 이상의 고화질 CCTV 128대를 추가 설치하여 치안인프라를 확충해 나갈 계획이다.

화성동부경찰서장(총경 박명수)은 관제센타를 방문한 자리에서 “빈틈없는 CCTV설치와 정교한 모니터링으로 안전한 오산을 만드는데 노력하자고 강조하면서, 특히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하여 차량 내 물건을 절취하던 피의자를 현장에서 검거 토록한 모니터링 요원들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를 보낸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