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야문화누리 국민체육센터 요가반 운영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2-03 18:59:34
[고령=이승근 기자]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관내 주민들의 다양한 체육 및 문화․여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대가야문화누리(국민체육센터)내 요가반을 개설하여 2월부터 운영 하기로 하였다.

이번 요가반은 오전, 저녁반 2개반으로 각 25명의 회원을 모집하여 운영계획이며, 추후에도 주민들의 다양한 문화․체육등의 여가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2014년 9월 유료 개장한 고령국민체육센터는 수영, 헬스, 아쿠아로빅, 에어로빅, 탁구 등의 종목을 운영하여 주민들의 체력증진과 여가문화에 크게 기여 하고 있으며, 매월 1,100 여명의 회원이 등록하여 240,000 천원의 수입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2015년 7월 대가야문화누리와 문화의 거리가 준공되면, 보건소와 함께 문화, 체육, 복지의 메카로 자리매김하여 활력이 넘치고 군민들에게 자긍심을 고취시킬 것이라고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