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시대의 소리꾼 ‘장사익’예주문화예술회관서 만난다!
영남국악관현악단, 남상일, 고금성 국내 대표 소리꾼 출연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04 23:29:06

[영덕타임뉴스=백두산기자]영덕군(군수 이희진)2015년 을미년 한해를 시작하는 새봄을 맞이하여 오는 28일 오후 3시와 오후 7시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 영덕군민과 함께하는 신춘음악회를 마련했다.

이번 음악회는 영남국악관현악단(지휘 김현호)과 우리나라 최고의 소리꾼 장사익, 방송인이자 국악인 남상일, 중요무형문화재 고금성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소리꾼들이 무대를 수놓으며 군민들에게 최고의 공연을 선물할 예정이다.

공연 주요 레퍼토리로는 국악관현악단의 화랑, 아리랑과 고금성, 이상우의 창부타령, 태평소’, 서정금의 아리요, 배띄워라’, 남상일의 장타령, 아리랑연곡’, 장사익의 아버지, 임꺽정OST, 봄날은 간다등으로 각 소리꾼들의 대표곡들로 꾸며진다.

영덕군 관계자는 “2015년 다가오는 봄을 맞아 활기찬 한해를 시작하는 의미에서 경쾌하고 신명나는 우리 전통소리로 꾸며진 신춘음악회를 준비했다, “아름다운 우리의 멜로디와 노래소리를 가족과 함께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입장권 예매는 25일 오전 8시부터 13시까지 영덕문화원과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 선착순 현장발매하며 14매 한정으로 판매하며, 입장료는 일반 1만원, 경로 및 장애인(신분증 지참)과 입석은 5천원이다. (문의=054-730-7772~6).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