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 어르신 2세대 난방유 지원
경주시,동천동 평생학습지도자회, 홀로 어르신 위문!
이수빈 | 기사입력 2015-02-05 14:09:17

[경주타임뉴스=이수빈기자]동천동 평생학습지도자회(회장 이원희)에서는 3, 설 명절을 앞두고 관내 홀로 어르신 2세대를 방문하여 세대별 난방유(200리터, 50만원 상당)와 쌀 20kg(2포대)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경주시,동천동 평생학습지도자회 이웃사랑.
동천동 평생학습지도자회는 평생학습의 실현과 인간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동민들에게 평생학습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있으며, 특히 평생학습과 교육의 초석은 가정에서 이루어짐을 강조하면서 연말연시나 명절이면 어려운 이웃을 되돌아보면서 사랑을 실천하는 단체이다.

이원희 회장은 난방비를 아끼려는 마음에 쉽게 난방을 하지 못하고 냉골() 방바닥에 전기매트에 의지하는 홀로어르신들께 훈훈한 마음과 함께 난방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면서 건강의 당부 인사도 빠뜨리지 않았다"고 말했다.

박주식 동천동장은 동천동 평생학습지도자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어르신을 공경하는 변함없는 마음과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했다.

사진제공=경주시,동천동 평생학습지도자회 이웃사랑.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