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농업기술원, 3농혁신 실천 생활개선회가 앞장선다!
6일 생활개선충남도연합회 정기총회…이숙하 회장 재임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2-08 17:48:35
[충남=홍대인 기자] 충청남도농업기술원은 6일 농업기술원에서 열린 생활개선회 충남도연합회 연시총회에서 제11대 회장으로 이숙하(58·서산 운산) 현 회장이 재신임 됐다고 밝혔다.

지난 2013년부터 도 생활개선회를 이끌어 온 이숙하 회장은 향토음식 발굴 및 보급, 녹색식생활실천, 생활개선회의 역량 강화 등의 성과에 힘입어 전 회원의 지지로 재임에 성공했다.

이 회장은 지난 1998년 생활개선회에 가입해 서산시회장 회장, 충남도 수석 부회장, 회장을 역임했으며, 농촌여성의 역량강화와 지역 활성화에 앞장서서 활동해 왔다.

이 회장은 “농촌을 가꾸는 지킴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생활개선충청남도연합회가 회원 모두의 역량을 결집하겠다"라며 “농업과 농촌의 가치 확대, 로컬푸드의 확산, 안전한 농산물생산, 지속가능한 농촌마을만들기 등 3농혁신의 실천의 주체자로서 활력 넘치는 농촌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이 회장을 포함해 수석부회장 윤해자(아산)씨, 부회장에 허영희(당진)씨, 한영숙(청양)씨, 감사에 인미경(계룡)·곽순자(논산)씨, 서기에 이성순(공주)씨, 총무에 김정음(부여)씨 등을 선출하고 제11대 도 생활개선회 지도부 구성을 완료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