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와 울진고 2학년의 지식 멘토링 캠프 개최
희망 원정대와 예비 고3의 3박4일간의 만남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09 19:37:20

[울진타임뉴스=백두산기자]울진고등학교(교장 서정우)20152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교내 교실, 특별실 및 연호체육관에서 연세대학교 희망원정대 멘토들과 3학년 진급을 앞둔 2학년들을 대상으로 학습 및 진학 멘토링을 위한 지식 멘토링 캠프를 개최했다.


캠프 기간 동안 연세대학교 대학생 22명은 울진고 2학년 140여명을 대상으로 국어, 영어, 수학, 탐구 과목의 학습법, 모의 면접, 골든 벨, 개인 멘토링, 고민상담, 체육대회 등 고3 진급을 앞둔 2학년들에게 가장 필요한 프로그램들을 계획하여 학생들의 꿈과 진로를 함께 고민하고 조언해 주는 활동을 벌였다.

이번 울진고 - 연세대 캠프에 참여한 권준일(학생회장,2)3학년 올라간다고 생각하니 지금까지의 생활이 후회되고, 시간이 부족한 것 같아 초조한 상태였는데 마침 지식 멘토링 캠프를 통해 선배들에게 학습법을 비롯한 여러 가지를 조언을 들으니 마음이 안정이 되고 새로운 각오로 3학년 올라가서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의욕이 생겨서 캠프에 참가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라며 참가 소감을 밝혔다.

이번 맞춤식 멘토링 캠프를 통해 울진고 예비 고3 학생들은 새롭게 각오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해 고3으로 진급할 만반의 준비를 갖추게 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