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미장지구 도시개발사업지구 내 체비지 수의계약 매각
이연희 | 기사입력 2015-02-10 11:53:10
[군산타임뉴스=이연희 기자] 군산시가 미장지구 도시개발사업지구내 체비지에 대해서 수의계약 매각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군산시가 미장지구 도시개발사업지구 내 체비지에 대한 수의계약 매각을 오는 16일부터 4월까지 진행한다. (사진=군산시)

이번에 매각되는 체비지는 미장지구내 근린생활용지 3필지, 상업용지 26필지, 단독주택용지 78필지, 준주거용지 1필지, 총 108필지를 선착순에 의한 수의(서면)계약 방식으로 진행된다.

매각기간은 이달 16일 오전 9시부터 4월 16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신청방법은 군산시청 공영사업과에 매수신청서(계약보증금 10% 납부 후)를 제출하면 된다.

또한, 체비지 매각대금 납부 편의를 제공하고자 계약대상 토지를 담보로 매각대금의 일부를 금융권에서 체비지 분양대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 매각 공고한 토지는 잔금납부 후에도 건축행위 등 사용제한이 원칙이나 택지조성 및 기반시설 여건에 따라 사업시행자(군산시장)의 허가 후에는 사용할 수도 있다.

매수 희망자는 군산시 홈페이지(www.gunsan.go.kr)에 게시한 매각 공고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모든 사항을 확인하고 계약을 해야 한다.

미장지구 도시개발사업은 수송지구와는 달리 무분별한 난개발을 방지하고 4000세대 1만1000명, 인구밀도 137/ha 중저밀 주거단지로 환경친화적인 도시를 조성하여 주민들의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여건 개선과 지역균형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체비지 매각 및 계약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청 공영사업과 (063-454-3652)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