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주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 연이은 매진 행렬”
2015 신춘 음악회, 영덕을 달군 신명나는 소리의 향연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2-10 20:29:11

[영덕타임뉴스=백두산기자] 지난 28일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 시대의 소리꾼 장사익씨와 함께한 신춘음악회 공연이 1,200명의 관람객들이 찾아 대성황을 이뤘다고 밝혔다.


이날 공연은 장사익 씨와 함께 영남국악관현악단(지휘 김현호)과 우방송인이자 국악인 남상일, 중요무형문화재 고금성 등 최고의 소리꾼들이 무대를 장식했다.

이날 공연을 관람한 지역민들 대부분은 장사익 씨를 비롯한 국내 대표 소리꾼들의 멋지고 활기 넘치는 공연을 직접 볼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다.”, “연주자와 관객이 하나된 공연으로 가슴이 벅차다.” 등 공연에 만족감을 드러냈고 영덕에서 이런 멋진 공연을 직접 볼 수 있게 해준 관계자들의 노력에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최근 예주문화예술회관은 지난해 11월 조영남, 윤형주, 김세환씨 초청 쎄시봉 콘서트를 비롯하여 어린이 뮤지컬 캣츠, 연극 만리향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며 연이어 매진사례를 기록하는 등 군민들의 큰 사랑을 받아 왔다.

이와 함께 영덕군은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을 위한 지원 사업으로 지역의 무형문화제 전수단체와 함께한 연극 동해야 청청아, 지역 주부들로 구성된 아마추어 연극단의 창작 공연우동 한 그릇등의 공연 무대도 개최하여 지역 내의 문화예술 공연의 저변확대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다.

예주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립국악단 및 교향악단 공연과 가족연극 둥지등 군민들에게 감동과 행복감을 더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을 유치해 군민들의 호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