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항곤 성주군수, 민심속으로 소통행정 …
- 내달 4일까지 10개 읍면 방문, 현장중심의 열린 군정을 위한 민생현장 투어 -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2-24 19:18:59
[성주=이승근 기자] 김항곤 성주군수는 을미년 새해를 맞아 24일부터 내달 4일까지 읍면 생활현장을 찾아 지역 현안사항을 청취하고 군민과 소통의 시간을 갖기 위해 읍면 연두순시 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연두순시에서는 각 읍ㆍ면 복지회관(경로당)을 방문하여 지역주민들에게 새해 군정 운영방향을 설명하고 격의 없는 대화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참여와 소통을 통한 현장중심의 열린 행정 구현을 위해 지역의 생생한 여론을 직접 청취하고 주민 건의사항 및 애로사항 등을 적극 수렴해서 군정운영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김항곤 성주군수는 “이번 연두순시를 통해 군정방향을 군민들에게 직접 설명하고 군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군정에 반영하는 것이 연두순시의 기본취지"라며 “군민을 위해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주의를 기울이는 열린 군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읍면방문은 24일 성주읍을 시작으로 25일 선남ㆍ용암면, 27일 대가ㆍ금수면, 3월 2일 월항면, 3일 가천ㆍ수륜면, 4일 벽진ㆍ초전면 순으로 진행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