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동 새마을부녀회 2월 월례회 및 윷놀이 행사 개최
- 인동동 새마을부녀회 한마음 한뜻으로 -
이승근 | 기사입력 2015-02-25 16:43:23
[구미=이승근 기자] 인동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조영숙)에서는 2월 24일(화) 11:00 부녀회장 자택에서 내빈 및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2월 월례회 및 윷놀이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월례회에서는 그간의 주요 업무보고 및 정월대보름행사, 알뜰바자회 등 향후 2015년 추진계획과 기타 주요 안건에 대한 논의를 하였다.

또한 떡국제공 및 윷놀이 행사를 통하여 새해 분위기 속에서 함께 웃고 즐기며 서로 간에 서먹함을 없애고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조영숙 부녀회장은 오늘 같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항상 이어나가며 어떠한 어려운 일이 주어지더라도 단합된 모습으로 원활히 추진해 나가며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할 것을 다짐하였다.

박세범 인동동장은 언제나 활기찬 모습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부녀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솔선수범하여 각종 사업 및 봉사활동에 적극 동참해 새마을정신을 확산시키는데 앞장 서달라는 당부의 말을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