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 연기파 배우들의 훈훈한 단체사진 “사이 좋은 오누이들 같아~”
가족액터스 배우들의 보기만해도 흐뭇한 막강 셀카 자체발광 ‘비주얼 4남매’의 탄생!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05 09:15:01
[울릉타임뉴스=백두산기자]가족액터스 소속 배우들(김기방, 안미나, 김사권, 장준유)이 친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제공=가족액터스, 가족액터스 실력파 배우들의 깜찍 친밀샷 공개 슈퍼 미모+파워 연기력 장착한 ‘가족레인저’ 출동!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의 연기레이블인 가족액터스의 소속 배우들의 빛나는 단합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기방, 안미나, 김사권, 장준유는 카페로 보이는 배경에서 서로의 얼굴을 맞댄 채 다정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네 사람 모두 다 행복한 듯 밝게 웃고 있어 보는 사람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개성 있는 연기력으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장악중인 네 사람은 평소에도 두터운 패밀리쉽을 자랑하며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틈틈이 만나 식사자리를 갖는 것은 물론, 서로의 작품을 모니터링하며 조언을 주고받는다고 전해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한 관계자는 “쉬는 날에 종종 모인다고 들었다"라며 이어 “자주 만나다 보니 진짜 가족처럼 허물없이 지내는 것 같다. 보기 좋다"고 전해 네 사람의 돈독한 우정을 인증하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선남선녀들의 모임이군', '되게 즐거워보여 나도 끼고 싶다', '여신들과 남신들의 만남인가', '엄청 돈독해보여 평소에도 자주 만나나 보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주얼 4남매가 속해있는 가족액터스는 한채아, 오지은, 신소율, 김성은, 박혁권, 이규한, 하재숙 등 다양한 작품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로 구성되어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