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해빙기 안전사고 산불 예방 및 안전신문고 홍보
제228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3-05 13:12:48

[충남=홍대인 기자] 홍성군은 내포신도시 내 정월대보름 행사장에서 해빙기 재해예방 및 봄철 건조기 대비 산불예방 홍보 등 '제228차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는 홍성소방서를 비롯하여 홍성경찰서, 한국전기안전공사, 시민안전봉사대 등 50여명이 참가하여 주민 모두가 생활주변의 안전위험요소를 점검․확인하여 재난을 예방하고 군민의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환경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실시됐다.

또한 국민안전처가 주관하는 국가안전대진단 기간에 맞춰 4월까지를 '안전신문고' 집중 홍보기간으로 설정하고 생활속 위해요소를 누구나 신속하게 신고할 수 있는 안전신문고 대국민 스마트폰 '웹',·'앱'의 이용 홍보도 함께 실시하였다.

군 관계자는 “생활속 안전습관 생활화 및 누구나 지역의 안전지킴이가 될 수 있도록 찾아가는 현장밀착형 집중홍보 활동을 강화함은 물론 민·관이 함께하는 안전점검의 날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