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2015년 미래도시개발사업단 새로운 각오 다져
박광수 | 기사입력 2015-03-06 13:08:38
【타임뉴스 = 박광수】시흥시 미래도시개발사업단(단장 이충목)은 지난달 2월 26일,「종이없는 회의」를 개최하여 2015년 을미년 새로이 각오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시흥시 미래도시개발사업단(이하 사업단)의「종이없는 회의」는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직원들이 별도의 회의자료 작성 없이 업무에 대한 성과와 반성을 되짚어 보고 앞으로의 추진계획과 업무 공유․협력사항을 함께 나누는 시간으로 2013년부터 개최하고 있다.

사업단 이충목 단장은 배곧신도시 조성사업과 같이 대형사업을 추진하는데 있어 '직원간 공유'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업무소통의 시간인「종이없는 회의」 개최를 통해 직원들이 서로 협력할 수 있도록 하는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서 토론 결과 2015년 7월 시범단지 입주에 대비하여 누구나 알 수 있는 전체 업무 체크리스트를 작성하여 3월부터 일반에 공개할 예정이다. 공사 관계 공무원들은 입주민의 불편함이 없도록 기반시설 및 공공시설물이 갖춰질 수 있도록 사업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