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한 그릇의 따뜻한 마음 ‘사랑해 밥차’
황광진 | 기사입력 2015-03-07 11:51:51

[달성타임뉴스]황광진= 사단법인 사랑해 밥차 달성나눔(단장 손기욱)은 6일 오전 9시부터 14시까지 다사읍 대실역 만남의 광장에서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랑해 밥차’ 무료급식은 2014년 5월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실시해 오다 12월 추운 야외 날씨 때문에 잠시 쉬다, 2015년 봄을 맞아 다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서재학모대 회원 30여명이 배식 및 설거지 등 급식지원 활동에 동참하여 관내 홀로 계신 어르신 등 500여명에게 따뜻한 점심식사를 대접했다.

‘사랑해 밥차’ 무료급식은 이번에 함께한 서재학모대와 새마을부녀회, 적십자회, 담쟁이봉사단, 이장협의회 등 다사읍의 5개 단체가 매주 번갈아 가며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〇 이 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서재학모대 김태숙 회장은 “정성이 담긴 따뜻한 점심 한 끼로 지역의 어르신들이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면 보람이 있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질 좋은 식사를 제공하여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는데 큰 보탬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