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2015곰두리대학교 입학식" 개최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17 00:09:15

[울진타임뉴스=백두산기자]울진군중증장애인자립지원센터(센터장 김선미)에서 “2015 곰두리대학교 입학식"이 지난 12일 센터 내 대활동실에서 신입생, 학생, 교사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2015 곰두리대학교 입학식"에서는 환영사, 신입생 및 선생님 소개, 기념촬영 등의 순으로 이어졌으며 순서마다 기쁨의 함성과 힘찬 박수로 그 열기를 더했다. 2015년에는 울진고 등을 졸업한 5명의 신입생이 들어왔다.

입학식에 앞서 적응기간을 거친 신입생들은 “언니, 오빠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좋았다. 앞으로의 시간들도 잘 부탁한다."며 고마움을 전했고 김선미 센터장은 “새로 들어온 신입생 여러분을 환영한다며 이곳에서 머무는 시간들이 기쁜 웃음으로 가득 채워가는 행복한 공간이기를 바란다."고 거듭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울진군중증장애인자립지원센터(곰두리대학교)는 고등학교를 졸업한 장애인을 대상으로 주간보호, 직업훈련, 자기결정훈련, 지역사회통합훈련 등을 실시하고 있는 장애인지역사회재활시설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