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창수면, 찾아가는 효 공연 개최
어르신들과 함께 한바탕 즐거운 시간을 ~
백두산 | 기사입력 2015-03-19 21:39:25

[영덕타임뉴스=백두산기자]창수면(면장 강덕구)은 지난 17일 인량 테마마을 노인회관에서 영덕·울진 인터넷뉴스 주최로 지역 어르신들을 초청해 “찾아가는 효 공연"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 설명=창수면, 찾아가는 효 공연.

이번 공연은 전문 사회자와 가수, 연주자, 무용단 등 10여명의 한국연예협회 회원들이 펼친 노래와 춤, 민요, 각설이 공연 등의 흥겨운 공연으로 지역 어르신 100여명과 함께 웃고 즐기는 유쾌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이날 공연장을 찾은 한 어르신은 “공연을 보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노인층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문화공연이 많이 있었으면 좋겠다"며 바람을 전했다.

영덕·;울진 인터넷뉴스(대표 권태환)는 재능을 가진 연예예술인을 초청하여 영덕군 9개 읍면을 순회하며 “찾아가는 효 공연"을 꾸준히 개최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영덕·울진 인터넷뉴스 이태우 씨는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뵈니 보람을 느낀다. 늘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만나 뵈었으면 한다"며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했다.
사진 설명=창수면, 찾아가는 효 공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