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다이내믹 페스티발 ‘다이내믹 댄싱카니발’로 명칭 변경
우정자 | 기사입력 2015-03-23 16:38:28

[원주=우정자 기자] 원주시는 원주 다이내믹 페스티벌의 명칭을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로 변경한다.

원주시는 지난해 12월 개최된 원주 다이내믹 페스티벌 결과보고회에서 축제명칭인 다이내믹 페스티벌과 대표 프로그램인 댄싱카니발이 혼돈을 주고 있어 축제명칭의 구체성이 모호하다는 문제가 제기됐다.

이에 축제명칭의 구체화를 통해 축제의 성격 및 내용을 명확하게 하고 대표 프로그램인 댄싱카니발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자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을 축제의 새로운 명칭으로 결정했다.

‘2015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은 9월16~20일 5일간 따뚜공연장, 젊음의 광장, 원일로, 문화의 거리 등에서 댄싱카니발, 문화·예술공연, 프린지공연, 군 체험행사 등으로 개최된다.

최성천 시 관광과장은 “축제명칭 변경을 통해 ‘2015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을 더욱 발전시켜 문화관광 축제 선정은 물론 축제를 통한 관광상품 개발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