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전문대학교] 제4회 항공운항서비스과 윙 수여식 및 착복식
편집부 | 기사입력 2015-03-24 20:38:12
【영주 = 타임뉴스 편집부】경북전문대학교(총장 최재혁) 항공운항서비스과 신입생 오수진 외 56명이 3월 24일 오전 11시 현암아뜨리움 3층에서 제4회 윙(Wing) 수여식 및 제복 착복식을 갖고 정통 항공운항승무원의 꿈을 키웠다.

행사는 개회에 이어 대표자 명찰 수여, 윙 수여, 학생대표 선서 등이 진행됐으며, 특히 착복식에서는 총장 및 교수들이 직접 학생들에게 윙(Wing)을 수여 하며 예비 승무원의 첫 발을 내디딘 학생들을 격려했다.

신입생들은 착복식 행사를 통해 항공서비스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전문지식과 인성 함양으로 미래 항공서비스산업을 주도하는 준비된 인재 될 것을 다짐했다.

오수진(20ㆍ항공운항서비스과 1년) 학생은 “꿈을 향해 한발 한발 내딛는 첫 발걸음이라 생각하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름다운 승무원이 되고 싶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어 이길자 교수(항공운항서비스과 학과장)는 “이번 착복식은 항공서비스인으로서 가져야할 고객만족서비스에 대한 책임과 이를 위한 끊임없는 자기관리의 상징이라”며“단순한 서비스지식과 기술의 습득 뿐만 아니라 따뜻한 인성을 바탕으로 마음으로 소통하는 진정한 서비스인이 되어달라고”말했다.

한편 2011년 신설된 항공운항서비스과는 특화된 CS교육을 바탕으로 NCS기반의 교육과정 설계운영 등 인성과 현장실무능력을 갖춘 항공운항서비스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해 성공적인 해외취업(싱가폴 6명)을 통해 정통 서비스양성학과로 그 자리를 지켜나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