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서, 교육청·학교·엄마순찰대와 간담회 실시
-내 자녀가 가고 싶은 학교, 우리 함께 만들어요!-
홍대인 | 기사입력 2015-03-26 08:31:38
【당진 = 홍대인】당진경찰서(서장 김택준)는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당진교육지원청·학교·엄마순찰대와 함께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평소 학교폭력 근절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초등학교 인근 교통지도 및 야간순찰을 실시한 김필아 연합대 여성청소년국장과 김순주 정미면대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하였으며, 당진경찰이 펼친 학교폭력 근절 활동사항 보고, 관련 토론 순으로 진행되었다.

토론에서는 청소년이 밀집하여 비행이 우려되는 지역에 대한 야간 순찰강화, 청소년들이 여가시간을 즐길 수 있는 쉼터 마련 시급 등 지역사회 차원의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모아졌다.

당진경찰서장은 “각 학교전담경찰관을 비롯한 당진경찰 모두가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교육청과 학교, 엄마순찰대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으로 ‘내 자녀가 가고 싶은 학교’를 함께 만들도록 하자.”라고 시민 모두의 협조를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